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9

(3)
[A99+1635F28] 충북 단양 8경 투어 안식년 휴가 중 두번째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에는 충북 단양에서 유명한 8경을 다녀왔는데 그 중에 7경인 중선암은 주차하기가 애매하고 어떤 산장이 위치해 있어서 그냥 건너뛰었네 ㅎㅎ -ㅅ- 1경 : 도담삼봉2경 : 석문3경 : 구담봉4경 : 옥순봉5경 : 사인암6경 : 하선암7경 : 중선암8경 : 상선암 3경인 구담봉과 4경인 옥순봉은 사진만 담아왔네 올라가볼랬다가 도무지 산행은 너무 힘들어서 포기함 ㅠㅠ 이 저질체력으로 인해 올라갔다간 이후 다른 풍경을 못볼 것 같다는 생각에 ㅎㅎ 단양이라는 곳 자체가 전체적으로 사진 찍거나 관광하기엔 좋은 곳인 듯 하다. 특히 6~8경 가는 곳이랑 3~4경 가는 곳 도로는 차량으로 와인딩하는 재미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막 밟아대지는 않지만 ㅎㅎ 가을이 무르익을 때 ..
[A99+1635F28] 강원도 평창바위공원 9월 11일 효석문화제 들린 후 내려오면서 평창바위공원에 들려봤다. 원래 일정은 효석문화제 갔다가 주변 돌아보면서 하룻밤 자고 내려올랬는데 사진만 찍고 다니다보니 평창바위공원 이후에는 딱히 가볼만한 곳이 없네. 원체 계획없이 돌아다니다 보니 뭐 ㅎㅎ 평창바위공원 가기 전에 효석문화제 홈페이지에서 본바로는 꽤 크다고 하더니 막상 가보니 바위공원 자체는 그리 크진 않더라 주변에 패러글라이딩 타는 곳 있고 바위공원에 오토캠핑장이 있는 정도? 마찬가지로 사진 공유함 ^^
[A99+1635F28] 강원도 평창 효석문화제 9월 10일부터 23일까지 회사의 장기근속자 복지혜택인 안식년 휴가이다. 2주간의 휴가인데 원래는 4주 휴가인데 내가 맡은 업무의 백업이 없는 관계로 4주를 다 사용하기엔 부담이 있어서 2주씩 나눠서 다녀오게 됐다. 이번이 그 첫번재이고 두번째 남은 2주는 언제 사용할지 모르겠네 ㅋㅋ 2주간의 휴가인데 남들은 해외여행 가겠지만 외국어를 아는 게 없어서 선뜻 나가기도 힘들고 비용도 있는 관계로 그냥 국내에서 출사나 다니기로 함 -ㅅ- 11일날 우선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효석문화제 다녀왔는데 평창의 봉평 메밀꽃 축제이다. 소설 메밀꽃 필 무렵의 무대가 되는 장소라고 하네. 휴가를 맞아 일부러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 ㅎㅎ 거기서 찍은 사진을 남겨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