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Photo Story'에 해당되는 글 50건

  1. 2017.05.04 [A99+1635F28] 경남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2)
  2. 2017.05.04 [A99+1635F28] 3일간의 일본 여행 <교토&오사카>
  3. 2015.07.04 [A99+1635F28] 경남 남해 & 독일마을
  4. 2014.09.16 [A99+1635F28] 충북 단양 8경 투어
  5. 2014.09.13 [A99+1635F28] 강원도 평창바위공원
  6. 2014.09.13 [A99+1635F28] 강원도 평창 효석문화제
  7. 2014.05.06 [A99+1635F28] 쁘띠프랑스
  8. 2014.03.16 [A99+1635F28] KINTEX 올해의 차 전시회
  9. 2013.10.21 [A99+1635F28] 친구네 가게 근처 & 남산공원
  10. 2013.10.20 [A99+1635F28] 서울 상암 하늘공원 억새풀축제
  11. 2013.06.09 [A99+1635F28] 2013순천국제정원박람회
  12. 2011.09.04 [A900+50F14] 덕동계곡
  13. 2011.08.15 [A900+50F14] 친구 신혼집 투어
  14. 2011.08.15 [A900+50F14] 친구네 가게 - 한방차 테이크 아웃점 오가.다
  15. 2011.05.20 [A900+50F14+85F28] 대구수목원 나들이
  16. 2011.03.07 [A900+24-85+85F28] 경남 창녕 우포늪 출사 (2)
  17. 2011.02.21 [A900+24-85+85F28] 경주 문무대왕릉비 출사
  18. 2010.12.05 [A900+85F28] 남산골 한옥마을 나들이 (2)
  19. 2010.02.16 [A900+50.4] 과천 경마공원 나들이 (4)
  20. 2009.12.13 [A900+50.4] 백일 지나서 혼자 뒤집는 조카 (2)
  21. 2009.11.03 여름을 보내고 가을을 만나기 전에 만난 이름모를 꽃 (4)
  22. 2009.11.03 따뜻한 봄에 찾아온 별꽃
  23. 2009.11.03 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버릴 대형선풍기 (2)
  24. 2009.10.04 [A900+50.4] 즐거운 추석연휴. 못본 사이 많이 큰 조카 (8)
  25. 2009.07.27 [A900+50.4] 조카가 태어난지 1주일~ 이름이 정해졌습니다 ^^ (24)
  26. 2009.07.17 [A900+50.4] 첫조카가 생겼어요~ ♬ (31)
  27. 2009.06.17 [A900+24-85 New] 수원 광교유원지에서 (14)
  28. 2009.05.09 [A900+24-85+50.4] 친구와 함께 다녀온 1박 2일 여행 (24)
  29. 2009.04.25 [A900+50.4] 대구 촌놈의 서울 나들이 - 청계천, 선유도 (24)
  30. 2009.04.06 [A700+24-85] 구미 동락공원 야경, 금오산 벚꽃 나들이 (48)

[A99+1635F28] 경남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View Comments

5월 첫주 징검다리 휴무일에 이틀 연차 사용해서 1주일을 풀로 쉬게 되었는데


집에서 TV, 게임만 하다 하루쯤은 뜸했던 출사나 가보자 싶어서 출사 다녀왔다.


통영의 동피랑 벽화마을과 거제 바람의 언덕 다녀왔는데 운동부족에 간만에 출사 갔더니 다리가 후덜덜 ㅠㅠ


날씨는 그나마 좋아서 다행인데 하늘이 좀 진한 파란색이었으면 개인적으로 워하던 사진이 나왔을텐데 뭔가 아쉽다.


이번 기회로 출사를 좀 자주 다녀와야겠다 ㅎㅎ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

<경남 통영 동피랑 벽화마을>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

<경남 거제 바람의 언덕>

2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s://buya1.tistory.com BlogIcon 체질이야기 2017.05.04 18:29 신고

    사진 정말 좋네요~ 잘 봤습니다^^

     Reply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3일간의 일본 여행 <교토&오사카>

View Comments

그동안 귀차니즘으로 인해 사진을 찍고도 안올리다 이제서야 업로드한다 -ㅁ-


2년 전 생애 처음으로 친구와 함께 일본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는데 친구랑 하도 돌아다녀서 엄청 힘들었던 기억이 ㅋㅋ


그래도 사진도 많이 찍고 좋았던 기억만 있다.


3일간 다니면서 찍었던 사진을 추억을 남긴다는 느낌으로 남겨둔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7172737475767778798081828384858687888990919293949596979899100101102103104105106107108109110111112113114115116117118119120121122123124125126127128129130131132133134135136137138139140141142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경남 남해 & 독일마을

View Comments

연례 행사가 되버린 나의 출사. 비싼 카메라랑 렌즈 사놓구서 ㅠㅠ 앞으로 자주 다녀야겠다. 좀 부지런해져야겠지? ㅎㅎ 


이번엔 남해 독일마을 잠깐 다녀옴. 별로 볼거 없다고 얘기들을 듣구 간지라 기대는 안했지만 뭐 그냥 가볼만한 듯 함.....


드라이빙 겸 출사했다 생각하면 나쁘진 않은 듯 ㅎㅎ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충북 단양 8경 투어

View Comments

안식년 휴가 중 두번째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에는 충북 단양에서 유명한 8경을 다녀왔는데 그 중에 7경인 중선암은 주차하기가 애매하고 어떤 산장이 위치해 있어서


그냥 건너뛰었네 ㅎㅎ -ㅅ-


1경 : 도담삼봉

2경 : 석문

3경 : 구담봉

4경 : 옥순봉

5경 : 사인암

6경 : 하선암

7경 : 중선암

8경 : 상선암


3경인 구담봉과 4경인 옥순봉은 사진만 담아왔네 올라가볼랬다가 도무지 산행은 너무 힘들어서 포기함 ㅠㅠ


이 저질체력으로 인해 올라갔다간 이후 다른 풍경을 못볼 것 같다는 생각에 ㅎㅎ


단양이라는 곳 자체가 전체적으로 사진 찍거나 관광하기엔 좋은 곳인 듯 하다.


특히 6~8경 가는 곳이랑 3~4경 가는 곳 도로는 차량으로 와인딩하는 재미도 있다. 그렇다고 해서 막 밟아대지는 않지만 ㅎㅎ


가을이 무르익을 때 단풍 구경하러 가기에도 좋지 않을까 싶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강원도 평창바위공원

View Comments

9월 11일 효석문화제 들린 후 내려오면서 평창바위공원에 들려봤다.


원래 일정은 효석문화제 갔다가 주변 돌아보면서 하룻밤 자고 내려올랬는데 사진만 찍고 다니다보니 평창바위공원 이후에는 딱히 가볼만한 곳이 없네. 원체 계획없이 돌아다니다 보니 뭐 ㅎㅎ


평창바위공원 가기 전에 효석문화제 홈페이지에서 본바로는 꽤 크다고 하더니 막상 가보니 바위공원 자체는 그리 크진 않더라 주변에 패러글라이딩 타는 곳 있고 바위공원에 오토캠핑장이 있는 정도?


마찬가지로 사진 공유함 ^^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강원도 평창 효석문화제

View Comments

9월 10일부터 23일까지 회사의 장기근속자 복지혜택인 안식년 휴가이다. 


2주간의 휴가인데 원래는 4주 휴가인데 내가 맡은 업무의 백업이 없는 관계로 4주를 다 사용하기엔 부담이 있어서 2주씩 나눠서 다녀오게 됐다. 이번이 그 첫번재이고 두번째 남은 2주는 언제 사용할지 모르겠네 ㅋㅋ


2주간의 휴가인데 남들은 해외여행 가겠지만 외국어를 아는 게 없어서 선뜻 나가기도 힘들고 비용도 있는 관계로 그냥 국내에서 출사나 다니기로 함 -ㅅ-


11일날 우선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효석문화제 다녀왔는데 평창의 봉평 메밀꽃 축제이다.


소설 메밀꽃 필 무렵의 무대가 되는 장소라고 하네. 휴가를 맞아 일부러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더라 ㅎㅎ


거기서 찍은 사진을 남겨본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쁘띠프랑스

View Comments

1일부터 연휴(개인적으로는 3일부터 연휴)가 시작해서 3일 토요일에 서울 친구네 집 놀러갔다가 일요일에 친구랑 사진찍으러


경기도 가평군에 있는 쁘띠프랑스에 다녀왔다. 그날 오후부터 비가 온다고 해서 아침 일찍 다녀오기로 하고 다녀왔는데


결과적으론 그날 저녁 늦게 비가 잠깐 오더니 그치네 ㅎㅎ


9시부터 개장이라서 기다렸다가 들어갔는데 성인 기준 입장료가 8000원. 8000원 치곤 그렇게 크게 볼 건 없는 듯 하다;;


몰랐는데 쁘띠프랑스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란 건 현장에 있던 현수막을 보고 알았네 -ㅅ-



0123

012

01234567891011

0123

012

0123

01


쁘띠프랑스 오르골하우스의 오르골쁘띠프랑스 오르골하우스의 오르골

베토벤바이러스에 사용된 소품베토벤바이러스에 사용된 소품


베토벤바이러스?베토벤바이러스 촬영 건물에 있던 모형인데 뭔지는 모름 ㅋㅋ


생떽쥐베리가 그린 그림생떽쥐베리가 그린 그림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KINTEX 올해의 차 전시회

View Comments

2014년 3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KINTEX에서 열리는 eGISEC FAIR 2014(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2014) 전시회에


우리 회사 제품도 전시를 하게 되어서 3일간 방문했다.


2년전부터 각종 보안관련 전시회(우리 회사 제품이 보안제품인 관계로....)에 참가를 하고 있는데


전시회 참가를 하면서 중간중간 쉴겸 주변 참가업체도 참관하고 하는데 이번에는 중앙일보에서 주최하는 올해의 차 전시회를 하길래


슬쩍 놀러가봤는데 각 브랜드별로 차들이 전시되어있다. 물론 현대, 기아, 쌍용도 있었지만 국산차는 그다지 관심이 없어서


수입차들만 사진찍었네 ㅎㅎ


01


01234

그 중에서 가장 제일 눈에 띄고 마음에 들었던 Audi R8 V10 Plus. 신차 가격이 2억이 넘어가네 ㅎㅎ 어후~ 언제 저런거 함 몰아볼려나?;;



BMW 520DBMW 520D



012

01


01


01


012


012


012


012


눈이 호강은 했는데 현실적으로 내가 쉽게 넘볼만 한 차는 없는 듯 하다 ㅋㅋ


뭐 무리하면 가질 수는 있겠지만 그렇게 무리해서 가질 필요도 없고 바꾼지 얼마 안된 내 2011년식 구형 젠쿱 380GT나 사랑해줘야지~ -ㅅ-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친구네 가게 근처 & 남산공원

View Comments

19일 토요일에 새로 DLSR을 구매를 하여 다시 사진을 취미생할을 시작한 친구와 함께 다른 친구네 가게 놀러갔다가 남산공원에 놀러 다녀왔다.


간만에 서울 올라온거라 맘껏 놀다 가네 ㅎㅎ


친구도 회사일 때문에 스트레스로 사진 취미 그만뒀다가 다시 시작했는데 앞으로 자주 출사다니겠지? ^^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서울 상암 하늘공원 억새풀축제

View Comments

10월 17일~18일 회사에서 참가한 세계사이버스페이스총회 전시회를 마치고 친구녀석과 상암 하늘공원 억새풀 축제에 다녀왔다.


지난 번 순천만정원박람회 출사 이후 얼마만의 출사인지 ㅎㅎ


삼각대가 없어서 ISO 높여서 찍은 것도 있고 기둥에 세워두고 찍은 사진도 많다. 이럴 때 삼각대가 필요하다고 느끼긴 하는데 많이 쓰진 않으니 뭐 ㅎㅎ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9+1635F28] 2013순천국제정원박람회

View Comments

2013순천국제정원박람회에 다녀왔다. 카메라 바디 바꾸고 나서 첫 장거리 출사네 ㅎㅎ


2013년 4월 20일부터 2013년 10월 20일까지 열리는 순천국제정원박람회. 다녀와본 결과 한번은 가볼만한 곳 같다.


세계의 정원이 잘 꾸며져 있고 뭐 가서 주로 꽃 위주로 사진 찍긴 했다만 산책하면서 돌아다니니 다리는 아프지만 좋네.


박람회장이 워낙에 넓어서 하루만에 다 돌아다니긴 힘들고 대구에서 출발해서 가니 2시간 반정도 걸려서 오후 1시쯤 도착해서


다보고 나오니 오후 5시쯤? 4시간정도 둘러봤는데 박람회장 전체는 다 못보고 주로 꽃이 있는 부분과 정원만 둘러보고 왔다.


전체를 다 둘러볼려면 오전 9시에 개장할 때 맞춰오면 다 둘러볼 수 있을 듯 하다.


여유있게 박람회장도 보고 순천만도 볼 거라면 1박 2일 일정으로 오면 여유있게 볼 수 있을 듯 하네.


박람회장 가서 찍은 사진을 올릴려니 너무 많고 올리기도 귀찮아서 묶어서 주루룩 올림 ㅡ,.ㅡ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F14] 덕동계곡

View Comments

2011년 8월 20일에서 21일까지 대학 다닐 때 활동했던 동아리의 홈커밍데이 행사를 다녀왔다.

장소는 덕동계곡. 계곡에 와본지가 몇년만인지 ㅎㅎ

덕동계곡

계곡물이 시원하고 깨끗해서 좋았던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어떤 차에 앉아있던 사마귀 ㄷㄷㄷ


덕동계곡

꽃이름이 뭔지는 모르겠고 흰나비가 앉아있다.


덕동계곡

꿀벌


덕동계곡

음..노란색이 너무 떡져보이네 -ㅅ-


덕동계곡

고추잠자리?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화려산 색깔의 나비.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덕동계곡

나무에 뭔가 붙어있어서 나뭇잎인가 했더니 대빵만한 나방이 ㄷㄷㄷ


 
계곡에 놀러가서 숙소 근처에 있던 꽃만 잔뜩 찍고 왔네 ㅋㅋ

바쁜 일상에 잘 놀다 온거 같다.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F14] 친구 신혼집 투어

View Comments

휴가때 뭐할까하다 날씨가 맨날 좋지도 않고 해서 그리고 휴가 끝나면 또 바쁘게 일하다 늦을 것 같아서

이참에 결혼한 친구들 신혼집에 들렸다가 왔다.

지난 달 초 건강한 아들을 출산한 친구도 있고 해서 겸사겸사 다녀왔네.

애기 출산한 친구네 집 가선 사진 못찍고 두번째 들른 다른 결혼한 친구네 집에서 한잔~

데낄라와 맥주, 제수씨가 준비해준 안주로 ^^

안주

제수씨가 만들어준 안주~!


버드와이저

내가 마신 버드와이저~


호가든

이건 제수씨가 먹을 호가든~


미니 아사히

아사히 미니 버전~ ㅎㅎ


아사히

빅 아사히와 미니 아사히~


안주

맥주와 안주로 배불리 먹었다~ ㅎㅎ


안주

안주, 맥주

먹기 전 한컷~ ^^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F14] 친구네 가게 - 한방차 테이크 아웃점 오가.다

View Comments

지난 주 수요일부터 휴가라서 수, 목은 집에서 뒹굴뒹굴하다 금요일날 서울로 놀러갔다 왔다.

친구네 집에서 하룻밤 자고 토요일 오후에 친구랑 영화 보고 지난 달에 오픈한 친구네 가게 놀러갔는데

가게가 있는 건물에 있는 사람들 위주로 장사를 하다 보니 요일에 따라 손님이 많고 적고가 눈에 띄는 거 같네.

항상 금요일이나 토요일날 방문하니 한산하다. 장사 잘 되야할텐데 ㅎㅎ

주차권 도장

혹시 차를 가져온다면 가게 건물 지하에 주차를 하고 주차권에 도장 찍어줌. 몇시간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정 시간은 무료 주차 가능.


오가다 메뉴판

오가다 메뉴판~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고 가게 전화번호가 비밀번호~~~!

'

오가다 메뉴판

오가다

우측 창문가에 노트북이 보인다. 가게에서 노트북 사용이 가능해서 시간때우기도 좋음.


오가다

오가다

가게 입구 바닥에 있는 가게 이름


오가다

주문은 여기서~!


오가다

오가다

오가다

메뉴판. 한방차와 건강생과일쥬스, 건강차, 슬러시, 빙수 등의 음료와 떡으로 만든 먹거리가 있다.


오가다

오가다 한방차 가게 입구


가게 위치는 가산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에 있는 대륭포스트타워6차 1층 로비에 있고 

오가다 가산디지털단지점 페이스북은 http://www.facebook.com/ogadagasan 이 링크 ㅎㅎ


매일 특정 음료 할인행사도 하고 명함 이벤트도 진행하니 가게 들리게 되면 이용해보길 바람 ^^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F14+85F28] 대구수목원 나들이

View Comments

간만에 사진 찍을려고 지난 5월 15일 일요일에 대구수목원에 다녀왔다.

원래는 혼자 갈려고 했는데(혼자 사진 찍으러 간 적이 없어서 처음으로 ㅎㅎ) 뜻하지 않게 어머니와 작은 고모까지 합세;;;

뭐 두분은 바람쐬러 오셔서 따로 다니시고 나혼자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고 했으니 어쨌든 나홀로 출사는 맞겠지 ㅎㅎ

012345678910

 

012345678910111213

 

0123456789101112131415

 

0123456789101112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


012345


대구 살면서 처음 가본 대구수목원이었는데 기존에 쓰레기매립장이었던 곳을 용도변경하여 수목원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시기를 잘못 잡았는지 그다지 꽃이 피어있는 것도 없고 그나마 있던 꽃은 시들시들하고.

뭐 관리를 제대로 안한다는 말이 있던데 관리를 안해서인지 아니면 꽃이 필 시기가 지난건지 모르겠네.

거기다 주차장이 2군데인데 1군데는 현재 공사중이라 주말에는 사람들로 너무 붐비네 ㅎㅎ

나중에는 꽃 필 시기 잘 알아보고 와야겠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24-85+85F28] 경남 창녕 우포늪 출사

View Comments

2주전 경주 문무대왕릉비 출사 이후 그때 같이 갔던 회사분이랑 이번에는 경남 창녕에 있는 우포늪에 다녀왔다.

평소 비싼 카메라를 카메라 보관함에 고이 모셔두기만 했었는데 자주는 아니라도 이렇게라도 출사를 다녀오니 좋긴 하네.

예전엔 친구들이랑 자주 다녔는데 다들 뿔뿔이 흩어져 있어서 서로 모이기도 힘드니 같이 출사간 지가 언젠지 ㅎㅎ

대구에서 새벽 5시 30분쯤 출발하여 7시쯤 도착해서 사진 찍기 시작~

경남 창녕 우포늪

우포늪에 가자마자 찰칵~

경남 창녕 우포늪

이른 아침이라 물안개가 자욱하다~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여기까진 85mm F2.8 렌즈로 찍은 거~

경남 창녕 우포늪

85mm로는 화각이 넘 좁아서 24-85로 교체~ 24-85 렌즈에서 24mm는 비네팅이 생긴다 ;;

경남 창녕 우포늪

저 뒤에 해 뜨는 데 일출 사진은 어떻게 찍어야 하나 ㄷㄷ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사진에는 안나왔지만 주변에 사진찍으러 온 사람들이 꽤 있었다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암 생각없이 노출 조절을 안했더니 어두컴컴 ;;;

경남 창녕 우포늪

노출을 한스탑? 올리니 괜찮은가?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사진으로만 보면 일몰인 줄 알겠다;;;

경남 창녕 우포늪

이건 노출 너무 올려서 노출 오바~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으잇~ 원래 이렇게 노랗게 나오나 ㅠㅠ

경남 창녕 우포늪

이렇게 나와야지~ ㅎㅎ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사진찍다 보니 고양이 소리 들리길래 보니 담벼락 끄트머리에 고양이가 있더라~

경남 창녕 우포늪

하늘이 이렇게 파랗게 찍히는 걸 좋아하는데 맘에 든다 ㅎㅎ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사진에 얼룰진 거 같애 ㅠㅠ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근처 집에서 키우는 개인데 차가 와도 어슬렁어슬렁~ 빨리 피할 생각은 안하는 녀석 ㅋㅋ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우포늪 사진을 보면 어떤 아저씨가 저런 배를 타고 가는 사진이 많던데 출사간 날에는 안보이더라;

경남 창녕 우포늪
경남 창녕 우포늪

올해들어 2번째 출사. 다음번엔 어디 갈까나~

이제 슬슬 봄이 오고 벚꽃, 해바라기 등 꽃 사진 시즌이 다가오는데 해바라기 많이 피는 곳에 출사가고 싶네 ㅎㅎ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2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11.03.08 09:11

    정말 가까웠다면 매일 새벽에 달려가고 싶은 곳이네요.
    사진들 잘봤습니다. ;)

     Reply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24-85+85F28] 경주 문무대왕릉비 출사

View Comments

간만에 회사분과 같이 출사를 다녀왔다. 원래 일정은 새벽4시에 출발해서 6시 30분쯤 도착해서 일출찍을 예정이었는데

전날 놀다가 결국 밤샌 후에 예정대로 새벽 4시에 출발 ㄷㄷㄷ 밤새고 출사는 피곤하고 위험하다 -ㅅ- 다진 이러지 말아야지;;;

경주 문무대왕릉

겨울 아침이라 아직 춥지만 풍경은 좋구나

경주 문무대왕릉

바람이 좀 부는 아침이라 파도도 많이 친다.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갈매기들도 많고 파도소리와 갈매기 소리가 좋은 바다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뭔가를 먹을려고 잔뜩 모여있다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저 뒤로 해가 뜨면서 하늘이 붉은 게 보이고 문무대왕릉도 보인다.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오메가 모양의 해는 못봤지만 뭐 아쉽더라도 이거라도 ㅎㅎ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갈매기들이 먹고 있는데 저게 뭘까?;;;

경주 문무대왕릉

뭔가를 열심히 먹고 있어서 나중에 가봤는데 뭔지 모르겠다는;;;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저놈은 갈매기가 아니라 처음에 오리가 아닐까 생각했다는;;; 덩치도 크고 어디서 뒹굴다 왔는지 다른 갈매기는 하얀색에 깃털이 고르던데 저놈은 지저분 그 자체 ㅋㅋ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이 추운 아침에도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더라.

경주 문무대왕릉

저 바다에 들어가면 얼어죽지 않을라나? ㅎㅎ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아직 경주에는 눈이 아직 덜 녹아서 여기저기 눈이 남아있다.

경주 문무대왕릉
경주 문무대왕릉

전날 밤새고 출발한 경주 문무대왕릉 출사길.

역시나 가는 길은 험난했다. 운전하시던 회사분도 같이 밤을 샌지라 졸음운전해서 조금 위험했다는 ㄷㄷ

다음부턴 절대 밤새고 가는 일은 없어야겠다 ^^;;

경주에는 눈이 얼마나 많이 왔는지는 모르겠지만 도로 주변에 아직 눈이 안녹아서 잔뜩 쌓여있고 도로 중간중간 살얼음이 있어서

차가 가다가 미끄러져서 좀 위험했었네.

이렇게 출사를 다녀와서 집에 도착하니 오후 1시....씻고 바로 뻗어자서 눈 떴더니 새벽 1시 ㅠㅠ

하루를 잠자느라 다 보내버렸다 ㅋㅋ 새벽 1시에 일어나기도 뭐해서 그대로 쭉 자서 일요일 오전 9시에 일어났다 ㄷㄷ

너무 많이 자서 허리 아파서 일어났다 허헉~

그래도 간만에 사진기 바람 쐬어서 나름 주말은 잘 보낸거 같아서 좋구나 ㅎㅎ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85F28] 남산골 한옥마을 나들이

View Comments


프로젝트 진행했던 서울의 한 관공서 사이트가 11월 29일 오픈하고서 12월 1일부터 12월 8일까지 일주일동안 상주한다고

서울에 와 있는데 주말에 일해야되는 거 뒤로 하고 친구랑 놀러 다녀왔다.

1주일동안 있는데 있는 동안 주말에 좀 서울 나들이도 좀 해야되겠고 카메라도 들고 왔는데 간만에 사진이나 찍자 싶어서 -_-a

그리하여 남산골 한옥마을에 갔는데 음...기대만큼 좋진 않네;;; 갔더니 오늘 마침 전통혼례로 혼례 치르는 사람들이 있어서

잠깐 구경도 하고 ㅎㅎ

그리고 지난 번에 새로 산 렌즈인 소니 85mm F2.8렌즈의 성능도 테스트해 볼 겸도 해서 ^^

한옥마을 입구

한옥마을 들어가는 입구? 85mm라 화각이 많이 좁다;

한옥마을 입구

한옥마을 안내도

한옥마을 입구

마침 전통혼례로 혼례치르는 집이 있어서 잠깐 구경 ^^

한옥마을 입구

평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이렇게 하는 것도 괜찮은 듯 하다 ㅎㅎ

한옥마을 입구

85mm는 역시 적응하기가 쉽지 않다 ㅠㅠ

한옥마을 입구
한옥마을 입구
한옥마을 입구
한옥마을 입구
서울 유스호스텔

한옥마을에 보이는 유스호스텔. 저 반대편에 상주해서 일하는 곳이 있다 -_-;;

한옥마을 입구

전통 가옥. 뭐 이런 한옥은 안동 하회마을에서도 많이 봤던거라 새롭진 않다 ㅎㅎ

한옥마을

기념품 판매점에 전시되어있는 각종 연들.

한옥마을

이런 곳에서 하는 결혼식은 비싸겠지? -ㅅ-



오늘 85mm를 처음 제대로 찍어본 거 같은데 뭐 오늘 날씨가 사진찍기엔 좋은 날씨도 아니고

여전히 난 85mm에 적응안된다 ㅎㅎ 뭐 가격대성능비가 좋고 그다지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라 지른 거니 두고두고 써야지 -ㅅ-

남산한옥마을
주소 서울 중구 필동2가 84-1
설명 전통 가옥의 아름다운 모습 및 전통혼례와 민속놀이등 다양한 행사로 관광객 및...
상세보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2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silverspoon.tistory.com BlogIcon 금드리댁 2010.12.07 16:27

    남산 , 정말 가까운데
    여태 한옥마을 한번도 못 가보고~~ ^^
    음.. 올해가 가기전에 한번 가봐야겠는디용 ~~

    오랜만에 놀러왔습니당.. 생존확인방문왔답니당. ㅎㅎㅎ^^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10.12.09 09:59 신고

      올만입니다 ㅎㅎ 바쁘고 페이스북이랑 트위터만 하다보니 블로그에 소홀했었다는;; 간만에 사진찍고 블로그에 올려봤어요 ㅎㅎ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4] 과천 경마공원 나들이

View Comments

근~ 백만년만에 남기는 포스팅~ 작년 12월달 이후 2달만에 글을 남기네요 ㅎㅎ

지난 2월 6일날 청주에 살던 친구가 회사 부서 이동으로 서울로 이사를 갔다며 집들이 겸 놀러가서 토요일엔 친구네 집에서 놀다가

다음날 과천 경마공원에 다녀왔어요~

카메라를 몇달간 보관함에 묵혀만 두다가 간만에 출사 다녀왔네요 -ㅅ-

012345


012345


012345


012345678


놀러간 날 마침 날씨가 좋아서 사진찍기엔 좋은 날씨였고 친구녀석 2게임을 해봤는데 2게임 다 1등 말이 걸려서 기분 좋른 날 ㅋㅋ

뭐 배당율이 2배정도에 재미로 얼마 안걸어서 큰 돈은 아니지만 재미있었네요.

3월말까지 또 바빠질 것 같아서 또 출사 나갈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앞으로 자주 놀러가야겠다는 -ㅅ-;;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4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Raycat 2010.02.16 22:07

    명절은 잘 보내셨죠. :)

     Reply  Address

  2. Favicon of http://qtotpz.tistory.com BlogIcon 윤뽀 2010.02.17 11:34

    경마공원이 60년이나 되었군요 ^^
    저도 예전에 다녀왔던 기억이 있어 트랙백 하나 겁니다
    받아주세요~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10.02.17 13:31 신고

      전 처음 다녀와서 ㅎㅎ
      60년 기념 조형물이 있어서 아~ 60년이나 되었구나 생각했죠 ^^
      저도 트랙백 드리러 갑니다~!!

       Address

Leave a Reply

1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4] 백일 지나서 혼자 뒤집는 조카

View Comments

한동안 프로젝트 때문에 바빠서 블로그도 그렇고 조카도 잘 못보다가 지난 주에 1달만에 조카를 보게 됐네요 ㅎㅎ

이젠 눕혀두면 누워있는게 싫은지 자꾸만 혼자 뒤집네요 ^^;

오늘도 집에 놀러와서 보니 이빨도 아랫니 2개가 자라고 있더군요

012345678910111213141516


언제봐도 귀여워 죽겠다는 ㅋㅋ

012345678910


이건 100일때 선물로 사다준 엑서쏘서라는 아기 나이대별로 이용이 가능한 아기용품입니다.

위에 앉혀두면 달려있는 장난감을 누르고 잘 놉니다. 누르면 소리도 나고 하니 신기한 듯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잘 노니 다행 ^^;

작은형도 2주전부터 친구와 같이 사업을 시작해서 평일이랑 주말에 바삐 일해서 조카 보러 가지 않는 이상 얼굴 보기 힘드네요.

오늘은 잠깐 여유가 생겨서 집에 놀러왔는데 요즘 어려운 상황에서 바쁘게 일하는 거 보면 다행스럽기도 하고 하군요 ㅎㅎ


간만에 여유로운 주말이라 글도 오랫만에 남깁니다~

지난 주 금요일에는 1박 2일로 회사에서 경주로 워크샵 다녀왔는데 불국사에 잠깐 들러서 사진 찍고 했는데

그건 내일이나 여유있을 때 다시 정리해서 올려야겠네요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2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Fallen Angel 2009.12.14 01:05

    와우 조카머리 많이 기네요. :)

     Reply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여름을 보내고 가을을 만나기 전에 만난 이름모를 꽃

View Comments

티스토리 2010 탁상달력 이벤트 공모전 응모글입니다. 이번에는 가을입니다 ^^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시점 전남 보성에서 담양을 거쳐 여행을 하던 중 어딘지 기억이 나진 않지만 들렸던 곳에서 만난 이름모를(?) 꽃.

뭐 꽃의 종류를 잘 모르는지라 꽃 이름을 모르겠네요 ㅠ.ㅠ

4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s://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09.11.10 20:10 신고

    쿠쿠 송일국이랑 비슷한 "송엽국" 제가 이꽃은 안잊어 버려요~~ ^^;;;

     Reply  Address

  2. Favicon of http://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09.11.12 16:08

    아 송엽국 인가요? 오홍~
    근데 용사님 언제 담양에 보성까지 댕겨오셨데요잉?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11.12 16:53 신고

      ㅋㅋ 이게 언제 다녀온거냐면은....음...2년전에 다녀온거에요 -ㅅ-;; 티스토리 달력응모하느라 사진 뒤져보니 가을 응모에 이게 좋을 것 같아서 ^^;;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따뜻한 봄에 찾아온 별꽃

View Comments

티스토리 2010 탁상달력 이벤트 공모전 응모글입니다.


올초 따뜻한 봄. 보성 녹차밭에서 만난 꽃으로 만들어진 별입니다. 뭐랄까 내 마음의 별이랄까? ㅋㅋ

0 Comments (+add your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버릴 대형선풍기

View Comments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사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티스토리 탁상달력 이벤트가 다가왔습니다.

작년에 참여했지만 아쉽게도 채택은 못되었지만 달력이라도 받았는데 워낙에 사진 실력이 좋지 않아서 올해도 달력이라도 받을 요량으로 참여합니다 ㅎㅎ


더운 여름날 에어콘도 소용이 없을 때 저런 대형 선풍기가 있다면 조금이나마 시원할까요? ^^;

여름에는 더운 게 여름답다지만 땀흘리고 더운 건 질색인 저한테는 4계절 중 가장 싫은 계절입니다 ㅠ.ㅠ

2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ddoza.ontown.net BlogIcon 또자쿨쿨 2009.11.03 14:03

    전 겨울이 젤 싫어요..
    춥기도 추울뿐더러 눈이라도 와서 녹으면 질퍽거리고 미끄러지고.. 에휴~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11.03 19:51 신고

      전 여름보단 겨울이 좋아요 ㅎㅎ 군대를 막 제대했을땐 눈때문에 싫어했는데 대구에선 눈이 잘 안오니 뭐 ^^;;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4] 즐거운 추석연휴. 못본 사이 많이 큰 조카

View Comments

즐거운 추석 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3일 연휴가 넘 짧게 생각되는데 5일쯤 되었음 좋겠는데 말이죠 ㅎㅎ;;

바빠서 그동안 못봤던 조카를 연휴기간에 봤는데 그동안 많이 컸네요 ~ 웃기도 잘 웃고 ㅎㅎ

귀여운 건하~

할아버지 쳐다보는 중인 건하~!!


귀여운 건하~

이래 찍어놓으니 머리가 크구나 -ㅅ-


귀여운 건하~

이젠 부르기만 해도 고개 돌려서 눈 마추친다.


귀여운 건하~

어우~ 저 볼살 봐 ㅎㅎ


귀여운 건하~

좀 더 크면 저 볼살 빠지겠지?


귀여운 건하~

살포시 미소를 함 보여주고~


귀여운 건하~

누굴 그리 빤히 쳐다보는건지


귀여운 건하~

한달 전보다 부쩍 커버린 건하. 애기들은 하루하루 큰다는 말이 진짜인듯 ^^


귀여운 건하~

아직 치아가 나오기전이지만 미리 치발기를 물린다.


귀여운 건하~

귀여운 건하~

귀여운 건하~

치발기를 열심히 빤다~


귀여운 건하~

썩소를 날리는 우리 건하~ ㅋㅋ 귀엽다~


귀여운 건하~

항상 고개를 삐딱하게 해서 누워있다.


귀여운 건하~

막 태어났을땐 형수님을 닮은 것 같더니 좀 크니 형을 조금씩 닮아가는 것 같네~


이제 즐거운 연휴도 끝이고 내일이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데 어후~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ㅅ-

다들 연휴 후유증 없이 즐거운 한주 되길 바랍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8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s://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09.10.04 23:35 신고

    하앜~~ 인형 같아요~~ ^^*
    가족들과 즐거운 추석을 보내신것 같군요~~
    저두 내일이 걱정이랍니다. ^^;;;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10.05 10:04 신고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 ^^
      ㅋㅋ 후니도 귀엽다는~
      지금 잠시 떨어져 계신거 같은데 엄청 보고 싶으시겠어요 ^^;

       Address

  2. Favicon of http://candyboy.tistory.com/ BlogIcon candyboy 2009.10.05 12:40

    그냥 가려다
    "댓글 좀 달아주시오~!!! OTL" 이 눈에 띠어서 한줄 남기고 갑니다. ^^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10.05 13:23 신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
      추석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짧은 연휴이지만 연휴 후유증 없이 이번 한주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Address

  3.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Fallen Angel 2009.10.08 22:23

    아 저도 둘째조카 보러 함 가야 하는데...^^. 감기기운이 있어 연휴땐 보지도 못했네요.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10.08 22:50 신고

      ㅎㅎ 감기는 나으셨는지? ^^;
      요즘은 약한 감기라도 애기들한테 옮기면 안좋으니 감기 낫기전까진 안보는게 좋죠 ㅎㅎ
      저도 콧물에 재채기 심할땐 못봐요;;;

       Address

  4. Favicon of http://boring.tistory.com/ BlogIcon 보링보링 2009.10.09 00:10

    저번에 아기 태어났다는 소식 들었었는데..ㅎㅎ

    아기가 너무 귀여운데요~

     Reply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4] 조카가 태어난지 1주일~ 이름이 정해졌습니다 ^^

View Comments

지난 7월 15일 조카가 태어났다는 글 이후 1주일 정도 지난 25일 토요일에 조카의 이름이 정해졌습니다.

세울 건(建)자에 물 하(河)자로 지었다고 합니다 ㅎㅎ 성이 박씨니 음..박건하가 되겠군요;;

작명소에서 지었다는데 작명소에서 전국에 하나뿐인 이름이라고 했다던데....예전 수원 삼성 축구선수 중에 박건하란 이름 있는데 왜 하나뿐이라고 한건지;;

뭐 여하튼 자세한 내용은 모르겠고 저 이름이 좋다고 해서 지었다고 합니다. 다른 이름도 있었는데 작은 형과 형수님이 저 이름이 좋다고 해서 결정했다네요 ㅎㅎ

조카사진

조카사진

조카사진

1주일만에 왔는데 잠만 자고 있는 건하~!!


조카사진

한번씩 옆으로 돌아주고 ㅎㅎ


조카사진

조카사진

조카사진

아우~ 귀엽구나~!!!


조카사진

간호사분 얼굴나온 사진이라 크롭~! 어디 보고 있나?~!


조카사진

조카사진

삼촌이 안티하고 싶진 않은데 타이밍이 이럴 때 찍히네 ㅎㅎ


조카사진

언제 울었냐는 듯이 금새 뚝~ ^^


조카사진

오~


음..사진상으론 모르겠지만 1주일만에 조금 큰 것 같기도 하고 ㅎㅎ 잘 모르겠군요 -ㅅ-

앞으로 50일, 100일때 스큐디오가서 사진찍을 거라는데 따라가서 사진 좀 찍어야겠네요 ㅎㅎ

조카사진 찍을 걸 대비해서 몇달 전에 플래쉬도 질렀는데 뭐 아직은 플래쉬 터뜨리면 안될 것 같아서 사용안하고 있는데

연습 좀 해서 이쁘게 찍어줘야겠습니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24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lifedaegu.com BlogIcon JK 2009.07.27 23:51

    애기는 모두 귀엽죠. ^^

    어떻게 혼자서 애기 갖는 방법이 있을려나요. --;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27 23:53 신고

      음...혼자 애기 갖는 방법은 많이 있죠 ㅋㅋ
      입양하거나 음..인공수정? -ㅅ-;;

      그나저나 병원에 있는 애기들을 보니 어릴땐 다들 비슷비슷하더군요;; 자세히 안보거나 부모 이름표를 안보면 누구 애인지 모를정도로 ^^;;

       Address

  2. Favicon of https://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09.07.28 09:18 신고

    '박건하' 강을 크게 세운다~~ 음..해양수산부 장관쯤~~ 쿠쿠
    크게 크게 되기를 기도할께요~~~ ^^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28 09:23 신고

      ㅋㅋ 감사합니다.
      뭐가 됐든 나쁜 길로만 안빠지고 좋은 아이로 커주기만 해도 좋죠 ^^

       Address

  3. Favicon of http://toyvillage.net BlogIcon 라이너스 2009.07.28 09:37

    드디어 이름이 정해졌네요^^
    아가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좋은 아침되세요^^

     Reply  Address

  4. Favicon of http://kkuldanji.tistory.com BlogIcon 마음의 꿀단지 2009.07.28 20:30

    7주일정도 되어서 조금 컷을 라나요 ..ㅎㅎ
    아기가 울음을 찰나에 그치는데요 귀엽네요

     Reply  Address

  5.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Fallen Angel 2009.07.28 22:04

    두번째 조카 볼려면 전 아직 몇달 기다려야 하는..ㅎ.ㅎ. 축하드립니다.

     Reply  Address

  6. Favicon of http://WWW.MULTIWRITER.CO.KR BlogIcon 멀티라이터 2009.07.28 22:21

    오오.. 애가 똘망똘망한게 잘 생겼네요.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28 22:47 신고

      감사합니다 ^^
      저희 집안에서 정말 간만에 보는 애기라서 그런지 더 귀엽게 느껴지네요 ㅎㅎ

       Address

  7. Favicon of http://diarix.tistory.com/ BlogIcon 외계인 마틴 2009.07.28 23:36

    이쁩니다..
    하나 더 낳고 싶은데...옆에서 펄펄 뜁니다.^^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28 23:59 신고

      자녀가 어떻게 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자녀가 혼자라면 한명 더 낳으셔도 될거 같은데 말이죠 ^^;;
      음...부담되실려나 ㅎㅎ;;

       Address

  8. Favicon of https://arcoiris98.tistory.com BlogIcon 무지개~☆ 2009.07.29 13:03 신고

    오~ ㅊㅋㅊㅋ 부럽삼.
    나도 아부지가 되어야될텐데 ㅋ

     Reply  Address

  9. Favicon of http://flypo.tistory.com BlogIcon 날아라뽀 2009.08.21 08:18

    조카가 정말 너무 귀여워요!^^

     Reply  Address

  10. Favicon of http://ourvillage.tistory.com BlogIcon 촌스런블로그 2009.08.21 16:55

    귀여운 조카가 생겼네요.
    축하드려요^^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8.21 17:50 신고

      감사합니다 ^^
      근데 왜 촌스런블로그인가요? 그리 촌스럽지 않으신데 ;;;

       Address

  11. Favicon of http://boring.tistory.com/ BlogIcon 보링보링 2009.08.24 20:49

    어머 눈망울이 반짝반짝 너무 이뻐요~ㅎㅎ
    이름으로보면..아들같은데..이쁘게생겼네요~ㅎ

     Reply  Address

  12. 2009.09.10 10:19

    비밀댓글입니다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9.10 13:34 신고

      아는데 제가 바빠서 어딜 못가요 ㅠㅠ 요즘 주말에도 출근하는지라 ㅠㅠ 안그래도 많이 아쉽네요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50.4] 첫조카가 생겼어요~ ♬

View Comments

정말 오랫만에 블로그에 글올립니다 ^^; 뭐 그동안 바쁜 척하며 지내기도 하고 딱히 글을 쓰다가도 취소누르다보니 많이 늦었네요 ^^;

간만에 글을 쓰는데 개인적으로 좋은 일이 있어 글 씁니다 ㅎㅎ

제목에도 써놓았지만 15일부로 삼촌이 되었네요. 저희 집 3형제 중 작년에 먼저 결혼한 둘째형이 결혼 1년만에 첫 애기를 출산하였네요 ^^

3.45kg의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였고 예정일보다 이틀 늦게 자연분만으로 출산하였는데 산모도 아기도 모두 건강해서 다행입니다 ㅎㅎ

첫조카

다른 신생아에 비해 잘 울지도 않고 사진찍는 걸 아는지 눈도 떠주는 ㅎㅎ 왼쪽에 다른 아기도 보이길래 봤는데 눈도 못뜨던데 ^^;


첫조카

음....본의 아니게 안티샷이 된거 같은데 뭐 이쁘게 찍을려고 노력했지만 타이밍이 안좋네 ㅎㅎ;;


첫조카

신생아의 눈은 물건이든 사람이든 형체를 알아볼 수 없다고 하는데 본능적으로 느끼는 지 시선이 향하는 곳에 아빠가 있는걸 아나보다 ^^


첫조카

이제 갓 세상에 나와서인지 정말 작더군요 ㅎㅎ 아우~ 넘 귀여웠음;;


첫조카

첫조카

첫조카

첫조카

첫조카

첫조카

첫조카

첫조카

동글동글하니 귀엽;;;


전체적으로 보면 얼굴도 동글동글하고 생김새를 보면 둘째형보단 형수를 더 많이 닮은 것 같아요 ㅎㅎ

어찌보면 다행이다 싶을 정도로;;; 둘째형은 머리가 좀 큰 편이라 아빠 닮으면 어떡하나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ㅋㅋ -ㅅ-

많이 부족한 삼촌이지만 앞으로 많이 이뻐해줘야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어디 아픈데 없이 건강히 잘 크길 바란다 ~!!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31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blueluna.tistory.com BlogIcon 무지개 2009.07.17 09:30

    축하한다 박군~ 삼춘이됐구나. 부럽삼 @.@
    나 티스토리 로그인하고 왔는데,
    여기는 왜 다 입력하라고 그러지?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17 09:38 신고

      ㅋㅋ 땡큐~
      애기 보니까 넘 귀엽더라 ㅎㅎ
      옆에 다른 사람 애기도 보여주던데 걘 눈도 안뜨더만
      얘는 사진찍는다고 눈도 떠주고 잘 울지도 않고 ^^;

      로그인하라는거 그거 아마 내 블로그 주소가 독립도메인이라서 그럴거야;;

       Address

  2. Favicon of http://toyvillage.net BlogIcon 라이너스 2009.07.17 10:00

    ㅎㅎ 귀여워요^^
    근데 아가치고 눈이 엄청 똥그랗고 큰데요^^
    무럭무럭 잘 자랐으면^^
    좋은 하루되세요^^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17 10:11 신고

      얼굴도 그렇지만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해요 ㅋㅋ
      다른 애기들처럼 잘 울지도 않고 조용하더라구요 ^^;

      좋은 말씀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셔서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

       Address

  3. Favicon of https://ragefox.tistory.com BlogIcon 레이지폭스 2009.07.17 10:41 신고

    새 식구의 탄생을 축하드립니다.
    저도 첫 조카가 생겼을 때 막 신기하고, 그렇더군요.
    지금은 6살이 되서 무지하게 말않듯지만 ㅋㅋ;
    아마도 결혼해서 제 아이를 갖게 된다면, 그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을듯 ^^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17 11:05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보통 7살때가 미운오리라고들 하던데 ㅎㅎ
      애기들 보면 빨리 결혼하고 싶어지긴 한데 말이죠.
      내 애기가 태어나면...음..저 닮을까 두렵다는;;;

       Address

  4. Favicon of http://oddlyenough.kr BlogIcon odlinuf 2009.07.17 20:37

    축하합니다~~! 제 조카는 어느덧 커서 네살이 됐네요.
    저처럼 조카가 미움받는 삼촌되지 마세요. ㅋㅋ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18 00:20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조카한테 미움 안받을려면 음...좋아하는거 많이 사줘야되겠죠? ^^;;

       Address

  5.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Fallen Angel 2009.07.17 22:17

    축하합니다...*.*. 전 올해 두번째 조카가 생기는데..음...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18 00:20 신고

      오~ 두번째...조카 생기니 어떠세요? ㅎㅎ
      아는 분은 첫째 조카한테 너무 잘해주면 뒤에 힘들다던데;;;

       Address

  6. Favicon of http://kkuldanji.tistory.com BlogIcon 마음의 꿀단지 2009.07.17 23:53

    축하합니다 조카분이 생기셨네요 ^^
    아가 머리카락이 꽤 많이 있네요 ...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18 00:21 신고

      태어난지 이틀째날 찍은건데 머리숱이 많더라구요 ㅎㅎ
      보통 다른 애기들과 다르게 잘 울지도 않고...
      애기땐 울어야된다고 어디서 들은 것 같은데 말이죠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Address

  7.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Fallen Angel 2009.07.18 00:27

    두번째는 아직 엄마 배속에 있는지라 찬바람 불때 나온다던데 헌데 저한테는 결혼의 압박이 지금 많이 들어옵니다..~.~;;;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18 13:45 신고

      아 아직 뱃속에 있구나 ㅎㅎ
      음..저도 나이가 들면서 압박이 조금씩 있었는데
      작년 작은형 결혼하고 이번에 조카까지 나오면서 결혼하라는 압박이 점점 커지네요 -ㅅ-;;;

       Address

  8. Favicon of https://krang.tistory.com BlogIcon Krang 2009.07.18 01:03 신고

    축하드려욧! 똘망똘망하니 예쁘게 생겼네요. :)
    저도 조카가 벌써 3명인데 명절때만 되면 지갑에 구멍납니다. ㅠㅠ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18 13:47 신고

      간만에 오셨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조카가 3명이라...세뱃돈 꽤나 나가겠어요 ㅎㅎ;

       Address

  9. Favicon of https://mindeater.tistory.com BlogIcon MindEater™ 2009.07.20 19:32 신고

    엄마는 위대하다~~축하 또 축하드립니다. ^^*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20 22:50 신고

      감사합니다 ^^ 후니는 사진 올라오는 거 보니 잘 크고 있는 것 같더군요 ㅎㅎ

       Address

  10. Favicon of http://freshduck.co.kr BlogIcon 프레쉬덕 2009.07.21 13:18

    요즘은 블로그에 아가들이 많이 등장하네요~
    조카 생기신 것 축하드려요~^^
    이히~ 너무 이쁘다~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21 18:59 신고

      감사합니다 ^^
      마인드이터님이나 돌이아빠님 같은 분들이야 그 분들 애기니 많이들 등장한다지만 전 조카라 ㅎㅎ
      저희 집안에서 정말 오랫만에 태어난 애기라서 그런지 더 귀엽네요 ^^;;

       Address

  11. Favicon of http://lifedaegu.com BlogIcon JK 2009.07.22 14:28

    느무느무 귀엽습니다. 축하드려요. ^^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22 17:11 신고

      감사합니다 ^^
      블로그에 가보니 대구&경북 메타블로그 개설하셨던데 가입해야겠네요 ㅎㅎ

       Address

  12. Favicon of http://windlov2.tistory.com BlogIcon 돌이아빠 2009.07.22 23:26

    와우! 첫 조카가 생기셨군요.
    그 녀석 똘망똘망 잘 생겼는데요? 산모 아기 모두 건강하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축하드려요~~~이제 용사님 2세만!!!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ㅋㅋㅋ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7.23 09:18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제 2세는 뭐 일단 여자부터 만나서 결혼부터 해야;;;; -ㅅ-

       Address

  13. Favicon of http://momnpapa.textcube.com BlogIcon 파아란기쁨 2009.07.25 09:22

    ^^ 넘넘 이쁘게 생겼네요...^^

    축하 드려요...

     Reply  Address

  14. Favicon of http://silverspoon.tistory.com BlogIcon 금드리댁 2009.08.17 15:45

    건하~~~ ^^ 축하드립니당.,.,,
    제 조카이름은 지연이에요.. ㅋㅋㅋ 박!! 씨랍니당..
    건하랑 친구하면 좋겠는데용.. 5개월연상도 좋다면요 !!! ^^
    축하축하드려ㅑ요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8.17 19:39 신고

      감사해요~ 5개월 연상 ㅋㅋ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뿐? -ㅅ-;
      그나저나 간만이시네요 ^^

       Address

  15. Favicon of http://www.unny.com BlogIcon montreal florist 2009.09.25 12:07

    태어난지 얼마안된 간난아기는 오랜만에 보네여, 얼굴에 살이 오르면 얼굴이 금방 금방 변해여

     Reply  Address

  16. Favicon of http://www.roulettesystem.cc BlogIcon roulette system 2010.08.11 07:28

    아름다운

     Reply  Address

Leave a Reply

0 Tracbacks (+view to the desc.)

[A900+24-85 New] 수원 광교유원지에서

View Comments

저번 주 토요일(6월 14일)에 구미에 있던 대학친구가 회사 내 팀이 수원으로 이전을 하는 관계로 수원으로 올라갔다고 해서

집들이 겸 간만에 대학 동기들 모임을 가졌습니다. 거의 3~4년만에 얼굴 보는 친구도 있고 몇달만에 보는 친구도 있고 자주 보는 친구도 있네요 ㅎㅎ

저를 비롯해 IT에 종사하는 친구들이라 다들 바쁜 관계로 동시에 만나 얼굴 보긴 힘든데 뭐 간만에 봐서인지 참 반갑네요 ^^

원래 계획은 토요일 오전에 출발해서 오후에 수원 화성에나 다녀올까 했는데

타이밍벨트와 타이어 교체를 위해 수요일날 맡겨났던 차 정비가 토요일 오전 늦게 마치는 바람에 계획에 차질 생겼다는;;;

그래서 토요일에는 그냥 친구네집에서 놀고 저녁때 술이나 먹고 놀았습니다 ㅋㅋ

일요일날 늦게 일어나서 친구의 추천으로 광교유원지에 갔습니다. 추천한 친구는 일때문에 집에 가고 나머지 친구들과 다녀왔는데

수원 지리를 잘 모르는지라 여기가 광교유원지가 맞는지 모르겠군요;; 추천한 친구 말론 구미에 있는 금오랜드보단 좋다길래 뭐 놀이기구가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요;;

광교유원지

유원지에 있던 저수지(?). 이땐 분수가 없다가 저 뒤쪽 산에 올라갈 보니 분수가 나오던 -_-;;


광교유원지

공원 가로등


광교유원지

저수지


광교유원지

저수지 뒤쪽에 있는 게 광교산인지는 모르겠는데 그곳에 다람쥐가 많더군요 ㅎㅎ


광교유원지

열심히 돌아다니며 먹이 먹는 다람쥐.


광교유원지

청솔모. 얘가 잡식성이고 다람쥐도 잡아먹는다던데 진짠가요?;;;


대구에서 수원....승용차로 다녀오기엔 몸이 너무 피곤합니다 ㅠㅠ 버스타고 갔다올까 싶었지만 3명이서 출발해서 걍 승용차로 다녀왔는데 쩝;;


PS. 오늘 작업한 코드를 CVS로 버전관리할려고 CVS로 이리저리 올리다 잘못해서 소스를 날려먹어서 엄청 삽질했습니다.
코딩작업을 아직 많이 진행되기 전이라 다행이지만 그래도 한달간 작업한 내용을 날려먹어서 파일 복구 프로그램으로 살릴라고 별짓 다하다가
결국 구글링을 통해 이클립스 내에 recovery from local history란 메뉴를 이용하면 된다는 걸 알았네요 -_-;;
췟~ 평소에 이런 기능은 잘 안쓰는지라 신경도 안쓰던거였는데...후우~ 회사 후임이 이클립스에도 복원기능이 있었던 것 같다고 두리뭉실 얘기해서 걍 무시하고 복구 프로그램 사용했는데 복구 프로그램으로도 완전 복구 안되서 쩔쩔 맸는데...ㅡㅡ+
역시 뭘 하기전에 검색은 필수인 것 같네요 -ㅅ-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평범한 블로거의 일상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14 Comments (+add yours?)

  1. Favicon of https://hanttol.tistory.com BlogIcon 솔이아빠 2009.06.17 07:57 신고

    ㅋㅋ 저도 들은거 같아요. 청솔모가 다람쥐 잡아 먹는다고...
    잘 지내시죠?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6.17 09:58 신고

      청솔모가 잡식성이고 난폭하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야 요즘 한창 바쁜 척 하고 다니죠 ^^;
      솔이 이야기를 본지가 오래 된 것 같은데
      솔이랑은 잘 지내시죠? ^^

       Address

  2. Favicon of https://toyvillage.net BlogIcon 라이너스™ 2009.06.17 12:31 신고

    유원지에서 한가로운 오후를^^
    행복할거같아요.
    오늘도 활기차고, 신나는 오후되세요^^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6.17 18:17 신고

      좀 더 돌아다니고 싶었는데 전날 음주와 운전을 오래해서 피곤해서 많이 못돌아다니겠더라구요 ㅎㅎ
      라이너스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Address

  3. Favicon of http://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09.06.17 13:46

    저는 얼마전에 광교산에를 다녀왔습니다...
    광교유원지가 있는 것을 알았다면 거기도 갔다오는 것인데..
    역전의용사님 덕분에 유원지 풍경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6.17 18:19 신고

      유원지에 놀거리가 있을 듯 한데 수원사는 사람이 아닌지라 지리를 몰라요 ㅎㅎ;;
      라오니스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Address

  4. Favicon of http://raycat.net BlogIcon Fallen Angel 2009.06.18 01:57

    수원에 가끔 가는데 전 처음 들어보네요..ㅎ.ㅎ

     Reply  Address

    • Favicon of https://www.parkgunstyle.kr BlogIcon 열혈박군 2009.06.18 09:32 신고

      작년엔 일때문에 수원 갔었고 이번엔 친구집에 놀러간다고 갔는데 지리는 잘 몰라요 ㅋ
      유원지 뒤쪽 산이 광교산인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다는;;

       Address